IT정보

카카오뱅크 저금통 가입 (잔돈 모으기)

작은나무0530 2019. 12. 17. 18: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저는 카카오뱅크를 주 거래 은행으로 사용하고 있는대요~ 세이프박스 및 적금관련 열심히 사용중입니다.
이번에 카카오뱅크 저금통이 생겼다고 하네요~ 잔돈을 모아준다고 하여 바로 가입해 봤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실행하신 후 하단의 + 버튼을 누르거나, 아래의 三를 클릭하신 후 "조금씩 매일 쌓이는 저금통"을 클릭해서 가입을 진행해도 되는대요~ 클릭 몇 번만 하면 바로 가입이 됩니다 ㅎㅎ

가입 진행시 통장 개설이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대한 상품설명서와 이용약관에 동의 후 개설하시면 되는대요~ 아래 보이는 화면이 가입의 전부 입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에는 최대 저축 한도 100,000원이고, 적용금리는 연 2.00%입니다.
계좌에 1,000원 미만의 잔돈이 있다고 머 불편한건 아니지만, 나도 모르는 잔돈이 조금씩 쌓인다고 하니 소소한 재미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잔돈 모은다고 티끌이 태산이 되진 않을 듯 싶습니다 ㅎㅎ)

가입을 완료 하니 첫 화면에 1일째 아직은 비어있어요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방금 가입 했으니...)
카카오뱅크 저금통 개설 기념으로 축하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대요~
개설축하금 바로받기를 클릭하고 돼지를 톡톡 두드리니 개설축하금 700원을 주네요~
이건 바로 저금통으로 입금이 되네요 ㅎㅎ

카카오뱅크 저금통 개설축하금을 받고 나니 비어있던 저금통에 막대 사탕 그림이 나타났습니다^^;
동전 모으기를 쉽게 ON/OFF 시킬 수 있구요~
관리 메뉴를 클릭하면 저금통 비우기와 해지 역시 잘 보이는 곳에 있어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금액에 따라 모아진 액수에 따라 이미지가 바뀌는대요~ 소소한 재미가 느껴집니다. ㅎㅎ
실제 모은 금액은 매월 1번만 확인하실 수 있는대요~
엿보기 기능을 통해 매월 5일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저축한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잔돈 저축은 다음날 11시경에 저축되었다고 메시지가 오네요~ (막대사탕에서 PC방으로 바꼈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