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2019년 모바일 게임 기대작 모음

작은나무0530 2018. 12. 25. 21: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오늘은 2018년도 크리스마스에요~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고 2019년도에 기대되는 모바일게임에 대해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벌써부터 2019년이 기다려 지네요~ 그럼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1. 리니지2M
장르 : MMORPG
출시예정 : 2019년 상반기
개발사 : 엔씨소프트

리니지2M에 관한 소식 영상 및 브렌드 페이지의 오픈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엄청 기대되네요~~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보면 기대감이 쑥쑥~ 엄청나게 기대가 됩니다.
엔씨 디렉터스 컷을 통해 리니지2M은 심리즈(Seamless)방식의 오픈월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심리즈 방식을 대략 설명하면 지역의 경계가 없이 모든 지역이 연결된 맵이라 볼 수 있어요~ 한마디로 로딩없이 모든 맵을 이동할 수 있다는 얘기죠~ 이것만 들어도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리지니2M에서 플레이시에 가장 중요한 부분~ 역시 캐릭터겠죠~
이번 공개된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엘프와 다크엘프가 공개 되었습니다. 
다른 종족도 빨리 공개되서 보고 싶네요~ ^^

리니지2M은 종족 선택 후 클래스에 따른 다양한 직업군이 존재 합니다. 31개의 클래스가 존재한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사이트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니지2M 브랜드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lineage2m.plaync.com/

2. 아이온2
장르 : MMORPG
출시예정 : 2019년
개발사 : 엔씨소프트

제가 정말 엄청 기다렸던 대작입니다!! 지금은 PC게임을 잘 하지 않지만... (못하는 거에요 ㅠㅠ)
이전의 즐거움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도록 빨리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온2는 2008년 출시된 원작 아이온을 재해석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천족과 마족의 공간과 시공의 균열과 연결되어 서버와 서버간의 침공으로 더욱 새롭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온에서 즐길 수 있었던, 채집/제작, 외형변형, 날개등의 컨텐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한 한계를 뛰어넘는 컨텐츠 볼륨을 단계적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이온2 브랜드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aion2.plaync.com/

3. TRAHA(트라하)
장르 : MMORPG
출시예정 : 2019년 상반기
서비스 : 넥슨

지스타 2018에서 넥슨 MMORPG 대작인 트라하가 공개 되었네요~
그래픽은 요즘 나오는 모바일게임들은 전부 퀄리티가 정말 어마무시 한 것 같습니다.

트라하의 특징은 "인피니티 클래스 시스템"이 있는대요~
이 시스템은 사용하는 장비에 따라서 캐릭터의 클래스가 변하는 시스템입니다. 우앗!! 엄청 새롭게 느껴지네요~~
자신이 키우던 클래스의 장비의 변화만으로 여러개의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하고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무기는 대검, 방패, 쌍검, 활 등의 무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로 인한 캐릭터의 클래스 변환 빨리 느껴보고 싶습니다.

4. 블레이드&소울 2
장르 : MMORPG
출시예정 : 2019년
개발사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이 요즘 나와서 즐기고 있는대~ 블레이드&소울2라니 기대가 너무너무 됩니다.
무공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도록 구현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2018년도에 출시할 예정이었는대...
2019년도로 변경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직 출시일도 미정이지만, 2019년도에 출시된다고 하니 기대 많이 해도 될 것 같습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게임이 아니라~ 무협 영화를 보는 듯 하네요~

상호소통을 강조하고, 몬스터의 정형화된 패턴도 탈피하여 틀에 박히지 않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5. 세븐나이츠 2
장르 : MMORPG
출시예정 : 2019년
개발사 : 넷마블 넥서스

세븐나이츠2가 나온다는 소식이네요~ 기존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입니다.
언리얼4 엔진을 기반으로 하고, 기존의 아기자기하던 캐릭터들이 멋지게 성장하네요^^

세븐나이츠는 엄청 많은 영웅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어떻게 구현할지 벌써부터 너무 궁금합니다.
기존의 영웅들의 육성하는 재미와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니 더욱 기대중 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