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2019년 개봉 예정 영화 기대작 베스트 7 본문

영화정보

2019년 개봉 예정 영화 기대작 베스트 7

작은나무0530 2019. 1. 9. 21: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2019년 개봉하는 영화 작품 중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영화를 살펴보려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는 영화들이 정말 많이 있네요^^; 영화를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과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작성해요^^
개인적인 취향을 바탕으로 정리한 사항이니 ㅎㅎ 참고만 해주세요^^

1. 엑스맨 : 다크피닉스
개봉예정 : 2019년 2월 / 장르 : 액션,모험,SF / 감독 : 사이먼 킨버그
출연 : 제임스 맥어보이 / 마이클 패스벤더 / 제니퍼 로렌스 / 소피 터너 / 제시카 차스테인

엑스맨 다크피닉스의 예고편이 나왔네요~~ 러닝 타임은 약 2시간 20분정도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엑스맨 아포칼립스]가 80년대를 배경으로 제작한 것처럼, [엑스맨 다크피닉스]는 90년대를 배경으로 한다고 하네요~
기대했던 전작의 실패로 인해 다시한번 똑같은 실패를 하지 않을까하는 걱정도 되지만, 개인적으로 MARVEL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기대를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기대만큼 멋진 작품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2. 라이온 킹
개봉예정 : 2019년 7월 / 장르 : 모험, 드라마, 가족 / 감독 : 존 파브로 / 출연 : 동물들... ㅋㅋ

디즈니 실사 영화 중 8번째인 [라이온 킹]이 나오네요~
고전 애니메이션 중 최고라고 평가받는 [라이온 킹] 흥행성과 작품성 모두를 지닌 영화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애니메이션을 영화로 만든 부분이라 얼만큼의 씽크로율과 생동감을 줄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3. 겨울왕국2
개봉예정 : 2019년 11월(북미 기준) /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뮤지컬 / 감독 :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 크리스틴 벨, 조시 게드, 이디나 멘젤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겨울왕국을 너무 재미있게 보았는대~ 겨울왕국2가 나온다니 벌써 두근거리네요~
아직 공식 예고편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안나 목소리는 크리스틴 벨과 엘사 목소리를 연기한 이디나 멘젤이 다시 복귀한다고 하네요~ 전작을 뛰어넘는 후속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4. 터미네이터 6
개봉예정 : 2019년 11월 / 장르 : SF / 감독 : 팀 밀러
출연 : 아놀드 슈왈제네거, 린다 해밀턴, 맥켄지 데이비스

터미네이터 1편과 2편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대요~ 3편부터 감독이 바뀌면서 5편까지 엄청난 실망을 안겨줬던 터미네이터가 6번째 시리즈로 돌아 옵니다. 개인적으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다시 돌아와서 터미네이터를 다시 제작했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이번 터미네이터6은 팀 밀러감독님이 하네요~ 터미네이터 1,2편의 영광을 재현해 줬으면 좋겠어요~
공식적인 사진은 이 사진 한장이 전부네요 ㅎㅎ

5. 토이스토리 4
개봉예정 : 2019년 6월 /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 / 감독 : 조시 쿨리
출연 : 톰 행크스(우디), 팀 알렌(버즈 라이트이어), 조안 쿠삭(제시)

토이스토리4가 나오네요~ 엄청 기대됩니다. 1,2,3편 너무너무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4편 역시 엄청 기대됩니다. 애들과 같이 보는 영화를 좋아하다 보니 애니메이션 영화가 참 많네요 ㅎㅎ 6월 개봉 확정하였으며 [웰컴백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토이스토리하면 우디와 버즈, 제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렉스, 햄, 알린, 슬링키까지 손에 손잡고 나오네요 ㅎㅎ
빨리 6월이 왔으면 좋겠네요~~



6. 말모이
개봉 : 2019년 1월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엄유나
출연 : 유해진, 윤계상

1940년대를 배경으로한 우리나라 영화인 말모이가 1월 9일 개봉합니다. (오늘이네요 ㅎㅎ) 일단 좋아하는 배우인 유해진이 출연해서 더 보고 싶구요~ 우리나라 말을 모으로 지키기 위한 영화로 애국심이 생기고, 우리말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일 것 같습니다. 아직 보진 못했지만 조만간 봐야 겠습니다. 

7. 어벤져스 : 엔드게임
개봉 : 2019년 4월 / 장르 : 액션, SF / 감독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크리스 에반스

어벤져스 엔드 게임이 4월에 개봉하네요~ 지난 어벤져스3편에서 타노스의 지구의 반 가량의 인류를 소멸시켰는대요~ 그 이후의 마지막 전쟁이 시작되려 합니다. 엄첨 엄청 기대됩니다.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어벤져스4에는 여성 히어로인 캡틴 마블이 등장한다고 하는대요~ 어떻게 타노스와 맞서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3편에서 활약이 없었던 앤트맨이 등장하는대요~ 어떤 반전을 선사할지 궁금합니다.
기대만큼 신선한 재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