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마블 신작영화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예고편 관련 소식 본문

영화정보

마블 신작영화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예고편 관련 소식

작은나무0530 2019. 1. 16. 12: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오늘은 정말 뜨끈뜨끈한 소식이 나와서 이렇게 전해 드립니다. ㅎㅎ
제가 히어로물을 엄청 좋아하는대요~ 히어로물 하면 MARVEL(마블)이죠~~ 기대하고 있던 마블의 히어로물 중 기다렸던 작품인 [스파이더맨:파프롬홈]이 예고편 티저영상을 어제 공개 했습니다. 벌써부터 흥분되네요~

피터 파커(톰 홀랜드)는 학교에서 유럽으로 여행을 가게 되는걸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대요~
마블 스파이더맨은 기존의 소니 스파이더맨과 다른점은 전세계를 배경으로 스파이더맨이 활약하는 걸 담았다는 점이 틀린 것 같아요
스파이더맨을 세계적인 히어로로 만들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피터 파커앞에 닉 퓨리(사무엘L.잭슨)이 나타나게 됩니다.
닉 퓨리와 스파이터맨은 유럽 여행에서 빌런들과 맞서 싸우게 됩니다. 여기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스파이더맨을 도와주는 역활로 퀜틴 백이 등장하네요~ 아이언맨이 나올 줄 알았는대 아니네요~ ㅎㅎ
마블 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엄청난 기대를 가지게 되네요~ 올해 마블영화는 [갭틴 마블], [어벤져스4:엔드 게임]이 개봉예정인대 여기에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도 개봉을 하니 생각만해도 너무 즐겁습니다.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은 2019년 7월 5일 북미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