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샤오미 포코폰 테마 변경하는 방법 (아이폰테마) 본문

IT정보

샤오미 포코폰 테마 변경하는 방법 (아이폰테마)

작은나무0530 2019. 1. 22. 17: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샤오미 포코폰 F1을 언박싱한후에 이것저것 클릭해보고 설정하는 중입니다.
기존에 아이폰 6S를 사용 했었는대요~ 포코폰을 받고 화면의 아이콘들이 포코폰 기본 아이콘들이라서 눈에 잘 안들어와서 아이콘들을 아이폰처럼 사용할 수 없는지 궁금해서 좀 알아봤습니다.
샤오미 포코폰 화면의 테마를 아이폰과 동일하게 설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야 아이콘들과 화면이 눈에 좀 익숙해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샤오미 포코폰 F1의 테마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포코폰 F1 아이폰 테마 변경방법
아래의 화면은 제가 아이폰 테마로 변경을 한 이미지가 먼저 보이는대요~ 다른 테마로도 변경이 가능하고 엄청 쉽습니다.
화면의 [테마] 아이콘을 클릭해주시고, 다음화면에서 위의 검색바를 선택 그리고 iphone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대요~ 많이 보던 화면들이 나오게 됩니다.
테마를 선택하시면 다음화면에 아이콘들이 아이폰 아이콘으로 나오는 테마네요~ 제가 원햇던 거에요~ ㅎㅎ
적용하기를 클릭해주시면 위의 왼쪽 화면과 같이 아이폰 테마로 변경이 완료됩니다.

테마를 변경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쓰던 아이폰 그대로 아이콘들이 나오니 보기에도 좋고 사용하기에도 너무 편해 졌습니다.
멀리서 보면 아이폰XS 시리즈 같이 보이기도 한답니다. ㅋㅋ 한번 적용해 보세요~ 정말 똑 같아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