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샤오미 포코폰 카카오톡 알림 설정하기 본문

IT정보

샤오미 포코폰 카카오톡 알림 설정하기

작은나무0530 2019. 1. 23. 22: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샤오미 포코폰을 사용하는대 앱에서 메시지가 도착하거나 하면 푸시가 와야하는대 오지않고 진동도 울리지 않더라구요~
갤럭시나 아이폰 시리즈를 사용할때는 당연하다 생각하고 있던 알림 기능이 포코폰에서는 별도의 셋팅을 해줘야 하네요...
제가 가장많이 사용하는 SNS와 관련해서 푸시 기능이 안되니 너무 당황 했었습니다.
설마 기능이 안되는건 아닌지 걱정 했었습니다. 안되는건 아니었습니다. ㅎㅎ 다행이네요~
그럼 알람설정이 가능하도록 설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코폰 알람 설정 방법
샤오미 포코폰의 알림&상태표시줄을 선택 > 앱 알림을 선택 > 알림을 설정할 어플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카카오톡을 먼저 설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아래의 이미지처럼 알림 보기와 앱 아이콘 배지를 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알림에 대한 옵션 설정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알림을 클릭하고 세부 옵션을 확인하여 설정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하면 샤오미 포코폰에서 알림이 울리게 됩니다. 좀 귀찮긴 하지만 설정을 해주면 잘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