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아이폰 카카오톡 글씨체(폰트) 변경 방법 간단해요~ 본문

IT정보

아이폰 카카오톡 글씨체(폰트) 변경 방법 간단해요~

작은나무0530 2019. 1. 24. 17: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메신저로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의 글씨체 변경과 관련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거의 매일 사용하는 앱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친구들과 소통하고, 회사 동료들과 소통하고 다양하게 소통하는 채널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대요~ 매일 사용하는대 약간 변화를 주고 싶었습니다.
변화를 통해 조금 새로운 느낌으로 소통하고 싶어서요~ 머 변경안해도 그만이지만 자기 만족이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그럼 아이폰 카카오톡의 글씨체 변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방법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오른쪽 아래의 ○○○을 클릭해 주시고 다음페이지의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해 주세요~

설정화면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는대요~ 알림,친구,채팅,화면,테마 등이 보입니다.
저는 여기서 글씨체(폰트)를 변경하려고 하기때문에 [화면]을 클릭합니다.

화면을 클릭하고 들어오면 글씨체라고 선명하게 바로 보이네요~ 저는 카카오 일반체를 사용하고 있네요~
이 글씨체를 제가 원하는 글씨체로 변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씨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카카오 일반체에 체크가 되어 있고 위의 화면에 선택한 글씨체의 미리보기 화면이 보입니다.
저는 나도썸탈꼬양의 글씨체로 변경을 해보고자 합니다. ㅎㅎ 썸타본지가 오래되서~ 이 글씨체로... 
선택을 해주시면 바로 글씨체가 적용됩니다.

변경전과 변경후를 비교하면 이렇게 글씨체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변화를 준 것 뿐이지만 새롭게 느껴지고 좋은 것 같습니다. 가끔 변경해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