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토스 로또 위로금 이벤트!! (10월 한달 동안 매주) 본문

생활정보

토스 로또 위로금 이벤트!! (10월 한달 동안 매주)

작은나무0530 2019. 10. 6. 10: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오늘은 토스 로또 위로금이라는 기능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매주 로또를 3천원씩 구입하고 있습니다.
5천원을 구입하고 5천원 당첨되면 본전같고 3천원 구입 후 5천원 당첨되면 왠지 더 이익인거 같아 이렇게 구매하지요~
그런대 역시 당첨은 먼나라 얘기입니다. ㅠㅠ

매주 구입하지만 역시나 꽝이 대부분입니다. 이렇게 꽝이 나오면 구입한 로또는 휴지통으로 직행을 하는대요~ 이번에 토스에서 로또 위로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저와 같은 똥손분들께 정말 좋은 소식일 것 같습니다.

아래 공유해 드리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토스의 로또 위로금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는대요~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로또 QR코드를 찍어서 당첨여부를 확인 후 모든 번호가 꽝이면 ㅠㅠ 위로금을 받아요.

토스 로또 꽝 위로금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 https://service.toss.im/lotto/intro

유의사항은
가장 최근 추첨된 회차만 가능 / 회차당 꽝 위로금은 한번만 / 만 19세 미만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혹시나 당첨될까봐 가렸는대 ㅠㅠ 역시나 꽝이네요~)

위로금 받기를 클릭하면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구요~ 사진 찍기 클릭하신 후 로또 용지의 우측 위의 QR코드를 스캔합니다. 

스캔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당첨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는대요 저는 모두 꽝 ㅠㅠ 이렇게 모두 꽝이면 위로금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아쉽지만 꽝 위로금 받기를 클릭합니다. ㅠㅠ

위로금을 받기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을 진행하시면 되는대요~ 인증번호 도착 후 입력 완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토스 머니로 위로금이 입금이 됩니다.

저는 624원의 위로금을 받았습니다. 매주 구입하지만 당첨이 되지 않아 씁쓸했는대 ㅎㅎ 이렇게 위로금을 챙겨주니 너무 좋습니다. 10월만 하지 말고 계속 했으면 좋겠네요^^;

토스 로또 꽝 위로금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 https://service.toss.im/lotto/intr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