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카카오애드핏 수익 지급요청 방법 본문

IT정보

카카오애드핏 수익 지급요청 방법

작은나무0530 2020. 1. 21. 10: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애드핏의 수익 지급요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애드핏 승인일이 2018년 12월 19일 승인 후 딱 1년 운영하고 오늘 드디어 확정수익금이 50,000원이 넘게되어 수익 지급요청을 할 수 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와우^^;

광고 운영은 카카오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를 운영하고 있는대요~
카카오애드핏은 처음 수익 지급을 받아보네요 ㅎㅎ 수익금 총 합은 52,060원이 발생하였습니다.

친절하게 지급 요청이 가능하다고 메시지와 메일까지 보내주셨네요~

수익에 대한 지급 요청을 위해 카카오애드핏 로그인을 진행 후 적립금 > 확정적립금 지급요청을 클릭합니다.
확정 적립금이 보이네요~^^ 처음 수익 지급을 하는거라 아래 본인 명의의 주민등록번호 인증이 필요하네요~
최초 1회만 진행이 된다하니 인증을 진행합니다.

개인정보 입력 부분의 주민등록번호/주소/계좌를 입력하고 계좌인증 진행 후 저장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완료 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지급요청 진행상황에 지급요청 자동설정과 지급요청하기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이제 실제로 확정 적립금을 지급 요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지급요청 자동설정이 있는대요~  설정해 두면 매월 21일 확정적립금 잔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자동으로 지급요청을 진행하므로 설정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지급받을 수 있는 확정 적립금을 지급 요청하기 위해 지급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급받을 금액을 입력한 후 지급요청완료 버튼을 누르면 완료!! 간단하네요~ ㅎㅎ

지급요청이 완료되면 처리상태가 심사대기 상태로 변경이 되어 아래 진행상황에 표시가 됩니다.
심사가 완료 되면 익월 20일에 입금이 됩니다. (아직 받지는 못했지만... ㅎㅎ)

지급요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와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이제 익월 20일까지 기다리면 카카오애드핏의 광고 수익금을 받게 됩니다.

첫 수익이라 그런지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 더 열심히 활동해 봐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