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토스체크카드 혜택 실용적인 캐시백 본문

생활정보

토스체크카드 혜택 실용적인 캐시백

작은나무0530 2020. 2. 14. 18: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오늘은 실용적인 캐시백 혜택이 있는 토스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활비외에 교통비+식비로 사용하는 통장에 청구할인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만들어서 사용중입니다.
청구할인을 받을려면 월 실적이 30만원이 넘어야 하는대 2~3개월을 사용해보니 월 실적을 채우지 못해 할인을 하나도 못 받더라구요~

할인을 못 받는 상황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체크카드가 좋을 것 같아 여기저기 알아봤는대 너무 다양하고 혜택도 복잡해서 고민중에 옆에 지인분이 토스(toss) 체크카드를 추천해서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발급을 받아야 하는대요~
체크카드 색상이 은색, 검정색, 오로라색 3가지 종류가 있는대 저는 검정색으로 신청해 보겠습니다.

색상 선택 후
1. 영문 이름을 입력
2. 토스카드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
3. 카드 수령장소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4. 비밀번호를 설정
하였더니 바로 신청이 완료 되었다네요~ 엄청 간단하네요... (배송은 2~3일 소요된다고 하네요~)

토스(toss) 체크카드 혜택은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부터 적용되는 커피 10%, 편의점 10%, 마트 10%, 택시 10%와 이용실적이 없는 오프라인 결제 0.5%, 모든 곳에서 최대 0.4%의 캐시백 혜택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에서 많이 사용하고 이용실적이 없는 오프라인 결제 0.5%를 선택했어요~
처음에는 모든 곳에서 0.4%를 선택했는대요~
이 혜택은 평일은 0.2%, 주말은 0.4%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선택한 혜택은 변경이 가능한대요~ 변경 적용은 익월(다음월) 1일부터 적용이 됩니다.
토스(toss) 체크카드는 충전금액을 이용해서 체크카드로 사용이 되는대요~
충전금액이 부족할경우 계좌 연결을 통해 자동으로 충전 설정하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혜택으로는 편의점, 지하철 ATM 수수료 면제와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의 혜택을 주네요~

그리고 결제하고 잔돈 저축 기능 있는대요~ 저는 필요없을 것 같아서 활성화하지 않았습니다.

신용카드에서 체크카드로 바꿔 사용하면 좀 더 아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ㅎ
사용해 보니 결제를 하면 토스(toss) 푸시를 이용해서 알려주고, 사용내역도 보기 편하게 되어 있어 좋네요~

결제 후 캐시백은 익월(다음월) 10일에 토스 계좌로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아직 못 받아 봐서... )
※ 교통카드 기능 안되는 것 같아요~ 조금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