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LG청소기 싸이킹 K83BGY 개봉 및 사용 후기 본문

생활정보

LG청소기 싸이킹 K83BGY 개봉 및 사용 후기

작은나무0530 2020. 6. 20. 12: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요즘은 외출을 자제해서 그런지 집에 있는 물건들을 정리하다 청소기를 바꾸게 되었어요~

좋은 무선 청소기가 워낙 많다 보니 LG,다이슨,삼성,차이슨 전부 알아봤는대요~
무선이 좋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지 않아 유선청소기인 LG싸이킹 K83BGY를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청소기도 LG를 사용했는대요~
사용한지 약 13년이 되어 바꾸게 되었어요~ 정말 믿고 쓰는 가전은 LG인거 같아요 ㅎㅎ

저는 LG베스트샵에서 구입했는대요~
가격은 온라인 구매하시는게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LG싸이킹 K83BGY 모델의 BGY는 청소기의 색상 정보를 나타내는대요~ BGY는 블루 / RGY는 레드 색상입니다.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은 3등급입니다.

트윈 사이클론 시스템(미세먼지 차단), 자동 먼지 압축기능, H14 HEPA필터가 적용되어 있어요~
박스를 개봉해보면 싸이킹 청소기 본체, 침구팍팍 흡입구, 코너팍팍 흡입구, 모서리용 흡입구, 먼지제거용 흡입구가 들어 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소음도 적고, 청소기도 가벼워서 청소하기 너무 편합니다.
그리고 코너팍팍 흡입구는 양날개가 젖혀져서 구석 구석 청소하기 너무 좋아요~
이전 쓰던거에는 없던 기능이었는대 이거 너무 좋습니다^^

흡입력도 너무너무 좋아요~ 거실바닥, 쇼파를 청소해봤는대요~ 먼지가 엄청 나네요 ㅎㅎ

먼지통도 쉽게 분리할 수 있어요~ 용량은 1.2L라 엄청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분리해서 물 새척도 가능해서 좋아요~
자주 비워주는게 좋기는 하지만... 귀차니즘이 발생하면 자주 비우지 않게 되네요 ㅎㅎ

솔직한 LG 싸이킹 K83BGY에 대한 후기는 적당하게 저렴한 가격과 청소기가 가벼워서 끌고 다니기 좋아요~
가성비도 좋고 소음도 적어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추가 팁 하나를 더 드리면 으뜸효율가전 환급을 받을 수 있어요~
검색사이트에 으뜸효율가전 환급을 검색하셔서 환급 신청을 하면 약 20일정도 후게 환급을 받을 수 있어요~

요즘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조금 더 걸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