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앱스토어 리뷰작성 닉네임 확인/수정 방법 본문

생활정보

앱스토어 리뷰작성 닉네임 확인/수정 방법

작은나무0530 2022. 4. 16. 22: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나무입니다!!
오늘은 앱스토어 리뷰작성시 사용되는 닉네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이 너무 좋아서 리뷰를 작성했는대 리뷰 작성 닉네임을 등록하는 이벤트가 있어 닉네임을 알아보려고 휴대폰 앱스토어 계정정보를 아무리 찾아도 닉네임 정보가 나오지 않네요..
닉네임을 확인하거나 변경하려면 아이튠즈를 이용하면 아주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해요~

1. 아이튠즈를 실행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후 계정 > 나의 계정 보기를 클릭합니다.

3. 나의 계정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설정부분에 별명이 보입니다.
별명이 닉네임이라 보시면 되구요~ 여기서 별명(닉네임)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닉네임 확인/수정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도 할 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은대...
불편하게 아이튠즈로만 확인/수정할 수 있어 조금 번거롭기는 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