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신도림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앙츠(Antz) 아이폰배터리 교체 후기 본문

생활정보

신도림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앙츠(Antz) 아이폰배터리 교체 후기

작은나무0530 2022. 10. 4. 14: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나무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및 후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아이폰X를 3년정도 사용했는대요
오래 사용하다 보니 배터리 효율이 74%로 떨어졌어요

평소에는 사무실에서 항상 충전기를 달고 있어서 큰 불편이 없는대요
가끔 여행을 가거나 외출시에 조금만 사용해도 배터리가 너무 빨리 방전이 되서 배터리 교체를 위해 신도림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앙츠(Antz)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
전화번호 : 02-2088-1060
운영시간 : 평일 10:30 ~ 19:30 / 토요일 10:30 ~ 17:00 /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
주차 : 신도림 테크노마트 주차장 (30분 무료)

서비스 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현장접수는 가능하지만 오래 기다린다고 하네요
급한게 아니라면 예약접수를 하고 방문하셔야 시간을 절약 하실 수 있어요~
※ 예약 시간 15분이 지나면 현장접수로 다시 접수해야 합니다.

예약접수는 앙츠 홈페이지에서 센터 방문 예약을 클릭하신 후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유의사항이 나오는대요~
나의 iPhone 찾기 해제 / 백업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확인하고 가면 빠르게 서비스 받을 수 있어요

아이폰 X 배터리 교체 비용은 89,100원이네요~
1,2년 전까지 5~6만원대 였던거 같은대 배터리 교체 비용이 엄청 올랐네요...

서비스 진행 시 아이폰 상태를 먼저 확인하고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설명을 들었는대요

배터리 교체는 전면 액정 화면을 들어올려야 하는대 문제가 발생되게 되면 액정도 수리해야 할 수도 있다고 설명을 해주시는대 자주 발생하는 문제는 아니라고 해서 배터리 교체를 진행 요청을 했어요

다른 문제는 없는지 물어보셔서 오래 사용하다 보니 통화시에 음성이 잘 안들린다고 하니 먼지가 있을 수도 있으니 먼지 청소까지 진행해 주셨습니다.

배터리 교체 진행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렸어요.
아이 학원 끝나는 시간에 도착 못할까봐 조마조마 했지만 다행히도 잘 마무리 했습니다. 

엔지니어분들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시고, 아이폰 배터리 교체도 문제없이 진행해 주셔서 잘 사용중입니다^^;
주말이라 예약을 안하고 가면 오래 기다릴 수 있으니 예약접수 후 방문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