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이마트 1만원 할인 바우처 받는 방법!! 본문

생활정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이마트 1만원 할인 바우처 받는 방법!!

작은나무0530 2022. 11. 8. 17: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나무입니다!!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 이마트 1만원 할인 바우처를 받아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1,400마일리지 차감 후 이마트 1만원 할인 바우처를 발급이었는대 11월 한 달만 1,200마일리지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코로나19 이후 해외 여행도 못 가고 사용할 곳도 없어서 장기 휴먼 회원이었는대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 이마트 1만원 할인 바우처를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장기 휴먼 회원 해제를 했습니다.

이마트 앱에서 이벤트 메뉴에 보면 대한항공X이마트 바우처 마일리지 할인을 선택하고 바우처 교환하러 가기를 선택합니다.

대한항공 바우처 발급 페이지에서 이마트를 선택하고 아래 바우처 발급을 선택해 주세요.
설명을 보면 1,400마일을 차감하는 것으로 되어 있는대 11월에는 1,200마일 차감이에요~

대한항공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하면 보유 마일리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화면에 보이는 고객 정보 선택 > 마일리지 사용 > 적용을 선택하고 아래의 바우처 발급을 클릭해 주시면 바우처 발급이 진행 됩니다.

발급이 완료 되면 마일리지 몰에서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알림톡으로 알려줍니다.
바우처 확인하기를 선택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대요~
※ 매번 누를때마다 로그인 화면이 나오기 때문에 화면 캡쳐로 이미지로 저장해 두시면 좋아요

이제 발급받은 바우처로 7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해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혜택으로 신세계포인트 2,000P도 지급을 해준다고 해요

2,000포인트 쿠폰 지급 조건은 아래와 같다고 해요~
- 바우처 사용시 신세계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
- 신세계포인트 APP 설치한 고객
- 신세계포인트 문자수신 동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