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안쓰는 기프티콘 판매 방법 & 후기 - 니콘내콘 본문

생활정보

안쓰는 기프티콘 판매 방법 & 후기 - 니콘내콘

작은나무0530 2022. 11. 11. 17: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나무입니다!!
오늘은 안쓰는 기프티콘을 판매하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기프티콘을 사용해야 하는대 가까운 곳에 매장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매장을 찾아서 멀어도 방문을 하거나, 잊어 버리고 유효기간이 지나 사용하지 못 했어요.
몇 일전에도 잊어 먹고 있다가 유효기간이 지나 사용하지 못한 기프티콘이... ㅠㅠ

회사에서 점심을 먹다가 기프티콘을 사용하지 못했다는 이야기를 했더니 판매를 하면 된다고 엄청 아쉬워 하시네요.
그래서 어디서 판매를 하냐 물어봤습니다.
니콘내콘, 기프티스타, 팔라고 등 엄청 많다네요~ (ㅠㅠ 빨리 알려주시지...)

추천해 주신 니콘내콘에 회원가입 후 안쓰는 기프티콘은 아니지만 판매를 한 번 해봤습니다.
※ 기프티콘을 판매도 할 수 있지만 저렴하게 구매도 할 수가 있네요

기프티콘 판매 방법
메인 화면 우측 상단 판매 선택합니다.
기프티콘을 판매하기 위해 판매 회원 인증 정보를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판매 회원 인증 후에 판매를 클릭하고 콘 판매하기를 선택합니다.

카테고리 설정에서 브랜드 및 상품을 선택 할 수 있구요~
판매할 상품이 없으면 검색을 이용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매입중이라 보이고 대략의 판매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어요.
판매 하실 상품을 선택합니다.
※ 유효기간에 따라 가격이 조금 차이가 발생합니다.

쿠폰 등록화면에서 쿠폰 등록시 유의사항에 대한 동의에 체크하고 판매 하실 쿠폰을 추가하고 리뷰신청하기를 선택합니다.
쿠폰이 등록되고 리뷰가 진행되는대요 문제가 없다면 매입가를 제시하게 됩니다.

저는 리뷰신청 시 아래와 같이 반려가 되서 회신이 왔는대요~
쿠폰 이미지에 배터리 잔량이나, 통신사, 시간, 화살표 등이 있을경우 바코드 인식이 잘 못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다시 수정해서 리뷰 신청 후 기프티콘에 대한 매입 가격을 받았습니다.

제시 받은 매입가격으로 판매를 원하시면 판매수락을 선택하시면 기프티콘 판매가 완료됩니다.

판매금은 바로 출금이 되지 않고 영업일 기준 2일 후 정산되어 출금 가능금액으로 전환이 되는대요~
전환 후 출금해서 본인 계좌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기프티콘을 판매 했지만 이렇게 안쓰는 기프티콘을 판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걸 배웠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