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스픽 프리미엄 무료체험 왕초보 영어공부 본문

기타정보

스픽 프리미엄 무료체험 왕초보 영어공부

작은나무0530 2024. 1. 1. 12: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나무 입니다!!
2024년 새해를 맞아 영어를 다시 공부하기 위해 이것저것 영어공부 어플( 스픽(speak), 말해보카, Cake )을 알아 봤는대요.

스픽(speak)이 짧은 강의 구성으로 되어 있고 저 같은 왕초보가 시작할 수 있게 짧고 빠르게 스피킹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어플이나 책으로 스피킹 없이 그냥 공부할 때는 다 아는 것 같은대 실제 대화를 할 때는 정작 말을 할 수가 없더라구요


약 7일정도 무료 체험하고 저한테 맞는 것 같아 프리미엄으로 결제해서 공부를 시작해 보기로 했습니다.
무엇이든 시작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럼 제가 사용해보고 느낀 부분을 설명해 드릴게요!

저는 정말 초보적인 영어도 힘겹기 때문에 프리미엄 플러스 보다는 프리미엄이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1달에 약 1만원 정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픽(speak)에서는 처음 영어를 접하는 초보도 쉽게 스피킹하며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되어 있습니다.
강의는 대략 5분 ~ 10분정도 진행이 되고 짧지만 계속 스피킹해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프리톡 기능인대요 다양한 주제를 AI와 소통할 수 있고 같은 주제를 계속 반복해도 다른 표현을 다양하게 듣고 말할 수 있습니다.

프리톡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제들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하게 말하며 소통할 수 있어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질문에 대해 한국어로 보고 싶으면 한국어 번역 내용을 볼 수도 있고, 어떤 대답을 해야 할 지 모를때는 힌트를 통해 답변해야할 내용을 볼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은 발음이지만 녹음 버튼을 누르고 스피킹을 해보면 저의 초보적인 스피킹도 잘 알아 듣습니다^^;
제가 말한 문장에 대해 잘 못된 부분을 교정해 주고 잘 이해 못하는 부분도 번역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영어가 정말 초보이다 보니 말이 잘 안나왔는대 틀려도 계속 말해 볼 수 있어서 그런지 하루 하루 조금씩 영어 실력이 좋아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 외에도 나만의 시나리오를 만들거나 스픽 사용자들이 만들어 놓은 에피소드를 이용해 다양한 프리톡을 이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짧은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고 챌린지를 통해 달성시 보상도 있어서 조금씩 꾸준히 공부하다 보면 왕초보 영어에서 탈출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있는대요~
아래 링크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2만원 할인 적용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pp.usespeak.com/kr-ko/i/CDDPDM

 

Speak: learn English by speaking!

Interactive English lessons where you actually speak out loud, powered by the latest speech recognition AI technology!

app.usespeak.com

2024년 새해 모두 건강하시고 원하는 모든 것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