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블소 레볼루션 초반공략 & 후기 본문

게임정보

블소 레볼루션 초반공략 & 후기

작은나무0530 2018. 12. 8. 08:51
728x90
반응형

​​

정말 나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모바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드디어 출시를 했습니다. 오픈을 했으니 이제 즐기러 가야겠죠? ㄱㄱ​

인트로를 거쳐 케릭터 선택창으로 들어왔습니다.
요즘은 모바일 이지만 그래픽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블소 레볼루션의 케릭터는 총 4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각각 진족:검사,권사 / 곤족:권사,역사 / 건족:검사,기공사 / 린족:기공사가 있습니다.
곤족은 남자 케릭터만 있으며, 건족은 여자 케릭터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마법사를 좋아하는 편이라 건족의 기공사로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캐릭터 선택 후 화면은 외형 선택과 커스터마이징 화면이 나오네요~ 커스터마이징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셔서 자신만의 케릭터를 생성하고
이제 블소 레볼루션을 즐기러 출발 하겠습니다.


드디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첫 화면입니다.
캐릭터의 레벨과 이벤트, 상점, 가방, 알림등을 할 수 있는 메뉴가 보이네요~
카메라의 시점 변경, 퀘스트 진행 창과 채팅창등 모바일 화면에 정말 많은 것들이 구현되어 있네요^^ 멋집니다.
모바일 이지만 정말 PC게임을 하는것처럼 그래픽이 상상 이상이네요~~

퀘스트 버튼을 통해 하나하나 진행해 보겠습니다.

블소 레볼루션을 플레이 진행하면서, 게임을 진행할때 나오는 스토리 영상을 보고 있으면,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이 나네요~
스토리를 요약하면 진서연이 귀천검을 빼앗으려고 유란과 거거붕을 데리고 옵니다. 저의 케릭터를 살리려고 귀천검을 주고, 사부님은 최후를
맞아하네요~ ㅠㅠ 저의 케릭터는 분노하여 되지도 않는 실력(사부님도 힘겹던)으로 진서연에게 달려들어 절벽으로 떨어집니다..
절벽으로 떨어진 주인공 케릭터를 도천풍에게 구해지게 됩니다.
게임을 즐기려 들어왔는대, 스토리 영상을 스킵없이 계속 보게 되네요 ㅎㅎ

조작법은 여타 게임들과 비슷하고, 모바일이라 거의 자동진행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자동진행이 편하고 좋겠지만, 던전같은 곳은 직접 플레이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화 시스템도 비슷하네요.. ㅎㅎㅎ
강화는 +5강화까지는 내구도가 감소하지 않으니 편하게 강화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MMO RPG의 생명은 레벨, 무기의 질, 강화 겠죠~~

그리고 제련 시스템이 있습니다.
제련은 장비의 옵션을 변경하네요~ 여타 게임과 비슷하게 치명피해, 공격력 정도 나오면 좋을 듯 싶습니다.
제련이 가능한 장비는 무기외에도 목걸이, 귀걸이, 반지도 제련이 가능하니 초반에 골고루 제련하여 케릭터를 성장시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픈이 2018년 12월 6일이라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반 플레이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휴식보상도 있어서, 무리하지 않고 시간될때 즐기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고, 출석체크 7일 진행하면 금강 팔찌도 받을 수 있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타 게임과 비슷하여 적응하는 대는 별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상
블소 레볼루션만의 매력이 있을지~ 계속 플레이하면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초반공략]

1. 수호령(펫)은 컨디션 소모량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컨디션이 부족하면 모닥불에 세워두면 채워집니다.
3. 수호령(펫)은 플레이시에만 소환하자. - 은화가 소모된다.
4. 무기 및 장신구는 초반에 받은 무기로 자동사냥만 돌려도 레벨업 문안하게 잘 됩니다.
5. 영석으로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토벌임무 온료도면 꼭 완료 눌러서 수령합니다. - 경험치, 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은화는 모아서 상점의 주간 한정수량 무기/장신구/보패 뽑기에 사용합니다. (30랩부터)
8. 40랩 달성하면 던전은 필수로 돌아주세요.
9. 50랩이 되면 희귀무기상자를 주는대 강화해서 사용하세요.
10. 자동사냥시 들어오는 잡템들은 일괄판매하여 은화를 모아주세요.

솔직한 후기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은 12월 6일 출시가 되면서 앱스토어 1위를 차지하면서,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던 게임을 인증하고 있습니다.
출시 연기에 따른 유저들의 실망도 있었고, 출시일이 확정되면서 환호하였습니다.
역시 그래픽은 기대이상으로 좋았으며, 모바일게임인지 PC게임인지 분간하기 힘들정도로 완성도가 뛰어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신선함이 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게임들과 특별한 차별점이 없어보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식 오픈 후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한번쯤 즐겨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무공 스킬트리와 세력전대비 : http://miniweb4u.tistory.com/57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