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 본문

IT정보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

작은나무0530 2018. 12. 13. 1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완료 메일이 도착 했습니다.


신청부터 승인까지 1주일 조금 넘게 걸렸습니다. 더 빠르게 승인이 될 수도 있었을 것 같은대, 실수한 부분이 있어서 좀 걸렸습니다.

[제가 실수한 부분]
애드센스 신청시 블로그 사이트의 승인 신청 후에 youtube도 애드센스에 연결을 하고 싶어 연결 진행을 하였습니다.
12월 12일 기존 신청 계정을 해지하고, 다시 블로그 사이트의 승인 신청을 한 후
youtube 접속하여 애드센스를 연결하려 시도 하였습니다.
정보 입력을 하고, 마지막으로 youtube연결 버튼을 클릭하려는대... 위의 설명에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youtube연결을 하시면 현재 심사중인 블로그 사이트의 검토가 중지 됩니다.
이 글을 보고 이전 신청에서 아무생각없이 버튼 클릭하여 블로그 심사가 중지된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ㅜㅜ 일주일을...)

승인이 완료 된 후 애드센스 로그인하여 들어가봤습니다.
이전과 다른 화면이 보이네요~
이전에는 새URL그룹에 제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여 생성하여 아래 화면 처럼 나왔었습니다.


승인된 이후 확인해 보니 이전에는 안보였던 [사이트] 메뉴에서 제 블로그 주소가 입력되어 있었습니다. (이전신청에서는 없었거든요...)

[준비]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궁금하여 확인해보면 내용은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먼저 에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항상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머 이런내용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를 확인해보면 상태는 5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검토되지않음 : 사이트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주의필요 : 광고를 게재하려면 사이트에서 발견된 문제를 수정해야 합니다.
준비중 : 사이트를 확인 중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과정은 1일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검토중 : 검토 과정으로 몇 가지를 확인 중입니다. 검토에는 최대 14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준비됨 :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사이트에서 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드디어 광고설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자동 광고를 설정하고 2시간 정도 지난 것 같습니다.
광고가 보입니다. ㅎㅎㅎㅎ 신기하고 신기하네요~^^

제 글에도 광고가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기분도 너무 좋고 신기해서 계속 보고 또 보고 있습니다. ㅎㅎ
기존 계정 삭제 후 승인까지 오래 걸릴 생각으로 기다리려 했는대... 생각보다 쉽게 승인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네요~


아직 방문자 수가 저조하여, 수입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계속 포스팅하며 방문자 수를 늘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 누를 수 있습니다.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