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토스 투자하기 (P2P분산투자, 부동산 소액투자) 본문

생활정보

토스 투자하기 (P2P분산투자, 부동산 소액투자)

작은나무0530 2019. 8. 29. 23: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돈은 불리고 싶지만 주식시장은 패닉상태이고, 은행에 적금을 넣어 보자니 기대에 밑치지 못하는 수익률이 발생하여 여러가지 투자 방법에 대해 알아보다 토스(toss) P2P분산투자, 부동산 소액투자 방법이 있어 간략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토스(toss)투자를 위해 앱스토어에서 토스어플을 설치하고 여기저기 클릭하다 보니 행운퀴즈와 복주머니, 카드 결제에 대한 돌려받기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소액이지만 조금씩 짤짤이 제태크를 할 수 있네요^^;

토스(toss) 투자를 해보려고 들어갔는대 첫 투자하면 1만원을 준다네요~ ㅎㅎ
투자하는 방법은 정말 쉽고 간단하네요~ 첫 투자를 하기 위해 투자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투자 금액을 설정할수 있는대요~ 금액은 1만원 ~ 500만원까지 투자가 가능하네요~ 저는 첫 투자라 10만원만 해봤습니다.

투자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금액 설정하고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 후 어니스트펀드 예치금을 송금하게 되면 투자 신청서의 이용약관 동의를 진행하면 투자 완료~ 계좌 개설을 위해 별도 방문없이 토스(toss)어플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투자할 수 있어 정말 편하고 좋아요~

부동산 소액투자의 경우 어니스트펀드 등급이라고 있는대요~ A1 ~ D등급까지 있습니다. A1등급은 안정적이지만 수익률이 낮습니다. 점점 등급이 낮아지면서 수익률은 높아지지만 위험률도 높아지게 됩니다.

투자의 기본은 잘 모르더라도 상세 정보를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모든 투자는 본인의 판단으로 하는 것이므로 어디에 투자하는지는 알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첫 부동산 소액투자이고 적은 수익금이지만 조금씩 늘려가면 언젠가는 좋은일이 생기지 않을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