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사전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STAX) 본문

생활정보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STAX)

작은나무0530 2020. 2. 14. 15: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작은나무입니다!!
지난번에 자동차세 납부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진행하였었는대요~ 오늘은 서울시 STAX로 연납하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진행해 볼까 합니다. 연납을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연납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서울 STAX의 가입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가입방법 바로가기 : https://miniweb4u.tistory.com/87

서울시 세금납부 - 서울시 STAX를 실행하고 로그인을 하신 후

[세금납부 > 자동차세연납 신고납부]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고객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이 나오는대요~ 여기에 입력사항을 작성해 주시고 

[신고/조회]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입력하신 정보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입력하신 정보로 조회를 거쳐 납부정보가 나오는대요~ 저는 50,600원이 할인이 되네요~~
어차피 내야할 세금인대 할인을 해주니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이제 [납부]버튼을 통해 납입해 주시면 됩니다.

납부 방법에는 [은행납부, 신용카드, 간편결제]가 있네요~ 선택하신 후 편하신 방법으로 납부하시면 완료입니다.
납부를 하지 않고 메인화면으로 가도 신청한 연납정보가 나오는대요~ 나중에 이 신고분 세금을 납입하셔도 됩니다.
기간은 2019.01.31까지 이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